농협 예금 상품 VS 고수익 금융상품 비교

 

경제가 좋지 않아 저금리가 몇년째 유지되는 상황입니다. 거기에 기업들 구조조정소식,코로나에 나라안팎이 복잡하고 불안한 요즘 주식도 부동산도 모두 걱정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농협 예금 상품 VS 고수익 금융상품 비교로 수익을 낼수 있는 재테크 상품에는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래는 농협 예금 상품 종류입니다.

 

 

 

예금자 보호대상 상품으로 가장 높은 금리는 1.90~2.35 %입니다. 그중 온라인 전용 예금이 그나마 우대조건에 따라 2.35 %까지이고 다른 시중 은행들의 정기예금 금리는 1% 대 입니다.농협 예금 상품만으로는 재테크하기 힘듭니다. 다른 금융상품으로 눈을 돌려야 합니다.

 

 

수시입출금 통장은 cma

 

cma 통장은 증권사에서 판매가 되는 상품으로 일반 예금통장과 다르게 하루하루마다 이자가 지급이 되어 시중은행의 정기예금상품을 이용하는것보다 더높은 수익을 얻을수 있습니다.

 

수시입출금이 가능하고 수익률도 높아 월급통장이나 비상금 통장으로 활용한다면 더욱 좋은 상품입니다. 특판으로 출시 되는 상품을 이용한다면 연 5%의 금리를 적용받아 1년간 1000만원 예치시 50만원의 이자를 얻을수 있습니다.

 

단기투자 상품에는 RP 통장

 

단기투자 상품에는 국공채에 투자해서 안전한 수익률을 낼수 있는 RP 통장이 좋습니다. 특판상품은 5~7%의 이자를 주고 있습니다.아래 사진은 키움증권 원금보장 7%의 이자를 주는 상품입니다.

 

중장기 투자 상품 리츠펀드

 

중장기적으로 안전하면서 꾸준한 수익을 낼수 있는 상품으로 부동산 임대펀드인 리츠펀드가 좋습니다. 이 상품은 부동산을 매입해서 임대하여 수익을 내기때문에 안전하면서 꾸준한 수익을 낼수 있습니다.

 

 

위 그래프를 보시면 리츠펀드는 마이너스 구간없이 매년 7~8%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따라서 5년간 3000 만원을 투자했다면 수익은 1,400 만원으로 매년 200~300 만원 수익을 낸것입니다.

 

 

지금까지 농협 예금 상품 VS 고수익 금융상품 비교 를 해보았는데요, 이처럼 어떤 금융상품으로 재테크를 하느냐에 따라 수익이 달라집니다.지금같은 저금리에는 안전하면서도 꾸준한 수익을 낼수 있는 금융상품을경험해보는것이 좋습니다.

 

 

 

근데 문제는 개인이 다양한금융상품에 대해서 장단점을 알아보기란 쉽지않습니다.이럴때 금융지식이 많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는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재테크도 나의 자금과 목적에 맞춰 단기,중기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야 10% 수익율이나올수 있습니다. 이렇게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놓으면 그 이후엔 큰시간 투자 없이도 돈을 굴릴수 있게 됩니다.

 

 

무료재무설계 및 재테크상담받기[바로가기]==>

 

 

위 사이트는 현재 가장 평이 좋은 무료재무설계센터입니다. 내가 조금만 발품을 팔면 나에게 맞는 좋은 금융상품이 많이 있으니 농협 예금 상품 과 특판 cma,rp, 리츠 상품도 비교해서 알아보시고 무료재무설계및 포트폴리오도 받아보세요

 

 

 

'재테크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협1년 정기예금 이율과 8% 재테크방법  (0) 2020.02.14
부동산 뉴스 ( 2.11)  (0) 2020.02.12
Posted by 줄리위키 :

티스토리 친구하기